제프 젠킨스, 거절을 거절한다
여행 작가 제프 젱킨스가 편안한 일상에서 벗어나 짜릿한 즐거움을 찾아 전 세계 곳곳을 여행한다.
여행 작가 제프 젱킨스가 "편안함을 벗어나는 순간 진짜 인생이 시작된다."는 철학에 따라 전 세계 곳곳으로 짜릿한 모험을 떠난다. 제프는 새로운 스포츠에 도전하고 색다른 문화를 체험하며 비범한 현지인을 만나기도 한다. 이 무모한 도전을 함께 떠나보자.